동탄2신도시 A39블록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총 827가구(전용면적 60~85㎡) 규모다.
이 단지는 문화디자인밸리와 자연 속에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및 의료시설을 배후에 두고 있다. 또 경부고속도로 및 제2외곽 순환도로와 연결되는 동탄 JC와 가깝다. 특히 서울 강남까지 20분 내에 주파 가능한 교통수단인 GTX 동탄역(예정)과 가까워 미래가치가 높다. 현재 GTX 단계별 구간 중 수서~동탄 구간은 올해 하반기 중 정거장 공사가 착공돼 2020년 개통될 예정이다. 생활편의시설, 복합의료시설 및 초•중•고 56곳이 입주 전에 조성될 계획이다.
동탄2신도시 금강펜테리움은 동탄2신도시에서도 에코명당으로 주목받고 있는 리베라CC 바로 앞에 들어서며 단지 내에 테마 소공원을 품은 초대형 센트럴파크를 조성한다. 동탄의 새로운 중앙공원인 약 28만㎡의 근린공원, 신리천 수변공원 등이 인접한다.
전 가구가 리베라CC, 중앙공원, 근린공원 등 총 세방향으로 조망권을 확보한 ‘최고의 뷰’를 지닌 아파트로 건립된다.
전 가구에 4~4.5베이 혁신 평면을 선보인다. 발코니 확장 시 실면적이 늘어나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원어민 교사와 함께 영어를 배우는 YBM 영어커뮤니티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02-3468-731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