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정기고 ‘썸’ 공개… 긱스 지원사격 ‘음원차트 휩쓸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07 14: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소유·정기고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가수 정기고와 그룹 씨스타 보컬 소유가 입을 맞춘 듀엣곡 '썸'이 오늘 7일 공개됏다.

김도훈과 민연재, 쟈니브로스를 비롯한 K POP 프로듀싱 드림팀이 참여한 이번 프로젝트 타이틀 곡의 제목은 ‘썸’. 소울감성 가득한 정기고 특유의 로맨틱한 보컬에 씨스타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미디엄 템포의 듀엣송이다. 여기에 최근 힙합대세로 떠오른 긱스 릴보이의 톡톡튀는 감각적인 랩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썸' 뮤직비디오에는 B1A4 바로와 씨스타 다솜이 썸타는 분위기의 달달한 커플로 분해 티저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곡의 제목이기도 한 '썸'에서 암시하는 바와 같이 바로와 다솜은 아직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썸남썸녀'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진정한 대세 '연기돌'임을 입증하였다는 후문. 여기에 쟈니브로스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력과 스타일리쉬하고 신선한 영상미가 더해져 웰 메이드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002년 I.F의 "Respect You (Urban Night Mix)"의 피쳐링으로 데뷔한 정기고는 소울다이브, 이루펀트, 에픽하이, 매드클라운, 도끼, 더 콰이엇등과 작업을 지속하며 국내 최고의 피쳐링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정기고와 소유의 듀엣곡 '썸'은 오늘 7일 음원공개 후,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