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2/14/20140214100152658800.jpg)
자료제공=인크루트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본격적인 2014년도 상반기 공채 시즌에 앞서 일부 기업들이 일찌감치 인재 채용에 나섰다.
크라운제과는 영업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만 20세 이상, 고졸 이상의 학력, 운전면허 2종 보통 이상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 후 1ㆍ2차 면접을 거쳐 연수교육을 받은 후 부서에 배치된다. 접수는 오는 16일까지며, 홈페이지에서 지정된 양식을 통해서만 지원 가능하다.
KPX케미칼은 회계ㆍ영업ㆍ공무ㆍ연구 등 4개 직종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회계의 경우 상경계열 전공자, 영업은 전공불문, 공무는 기계공학 전공자, 연구는 화학,화공,고분자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영업직종은 영어ㆍ스페인어ㆍ포르투갈어 가능자를, 연구 직종은 석사학위 보유자를 우대한다.
오는 18일까지 인크루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작성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주)대동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분야는 연구기획, 기구설계, 전자설계, 개발 분야 등이다. 단 지원분야별 경력여부와 전공 자격요건, 근무지가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동종업체 경력자와 인근 거주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해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남서울대학교도 분야별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직과 프로그램운영분야이다. 분야별 담당업무가 상이하므로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자격요건은 기독교신앙을 가진자로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소지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