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봄방학을 맞아 서울, 부산, 제주도에 있는 32개 인기 호텔 상품을 5일 동안 최대 60%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 소재 호텔에서 아이들과 하룻밤 추억을 만드는 데 부담이 덜어졌다. '더 플라자(5성급)'는 25% 할인을, '신라 호텔(5성급)'은 30%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임페리얼 팰리스(4.5성급)'는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부산 나들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해운대와 부산 아쿠아리움이 가까운 호텔에서 숙박한다면, 짧은 시간 동안 부산을 만끽할 수 있다.
‘JJ 인 호텔(2.5성급)' 역시 해운대 부근에 위치한 호텔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벌써 봄 내음이 풍기기 시작한 제주도 역시 가족과 함께 여행 다녀오기 좋다.
‘롯데 호텔 제주(5성급)’은 이번에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고 ‘팜밸리 리조트(3성급)’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익스피디아의 ‘5일 한정 국내 호텔 세일'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익스피디아)을 통해 해당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할인 상품의 숙박 가능 기간은 2월 18일부터 4월 1일까지.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 팀 유은경 부장은 “봄이 다가오는 기운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5일 한정 할인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까운 곳에서 기분 전환을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개학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 알뜰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