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T, 알뜰폰 전용 온라인 쇼핑몰 ‘티플러스몰’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27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KCT]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한국케이블텔레콤은 알뜰폰 전용 온라인 쇼핑몰 ‘티플러스몰’을 27일 오픈한다고 이 날 밝혔다.

티플러스몰은 알뜰폰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서 △알뜰폰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쉽고 빠른 상품 및 요금제 검색 △간편한 가입절차 △사용자 접근성 강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최신 ‘반응형 웹’을 특징으로 알뜰폰 온라인 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KCT는 티플러스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플러스 피처폰 3종(LG 와인샤베트, 팬택 브리즈, 삼성 미니멀 폴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멀티쿠커 외 5종의 사은품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한 사은품 1종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추가 증정한다.

팬택 피쳐폰 브리즈4는 월 496원(단말기 값)에 판매하고 유심(USIM)상품 구매자에게는 ‘천사요금제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이는 지난 1월 진행된 ‘천사요금제 이벤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추가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신규 및 번호이동 가입자 중 선착순 1004명에게 기본료 5,500원을 평생 1004원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KCT는 회원가입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룰렛 게임 이벤트’는 회원가입만 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픈 당일인 27일과 28일 이틀간은 100% 당첨으로 아이패드 에어, 도서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출석할 때마다 매일 1회 게임참여권을 부여한다.

이호식 MVNO사업팀장은 “티플러스몰은 통신천사 티플러스의 이미지를 고객 분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착한 단말가격과 요금제, 기타 결합상품 등으로 1등 알뜰폰 쇼핑몰로 자리매김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877-9114)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