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간 해피포인트 앱 고객 대상 전 제품에 10% 가벼운 가격 혜택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3월 1일부터 14일까지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청구할인, 티머니 또는 캐시비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들 해피포인트 앱과 제휴카드는 중복 사용이 가능해 화이트데이 제품의 폭넓은 실속 구매를 지원한다.
또 14일까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사랑의 꽃말'과 함께 문자를 보내면 2000원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이 100% 제공되며, 화이트데이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아메리카노 또는 '퐁&당' 버블티 2500원 off 영수증 쿠폰이 주어진다.
올해 파리바게뜨의 화이트데이 제품들은 '내 마음을 전하는 사랑의 꽃말'을 테마로 꽃말이 담고 있는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플라워 패턴의 하트 모양 박스에 하트초콜릿, 쿠키 등을 풍성하게 담은 '플라워하트'와 레트로풍 꽃 일러스트가 그려진 상자에 프레첼 초콜릿, 쿠키 등으로 구성한'시크릿 블로섬'은 화이트데이 베스트셀러로 연인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다.
한편 '마이러브', '러브파우치' 등은 합리적 가격대의 미니기프트로 친구,직장 동료 등을 위한 우정 선물로 적합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경기 침체로 인해 실속형 선물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며 "파리바게뜨 화이트 데이 소형 기프트와 실속 이벤트 혜택으로 고마운 이들 모두에게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날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