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닛산, 무상점검·금융 프로모션… 100만원 주유 상품권도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04 14: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한국닛산은 오는 28일까지 전국의 닛산 고객을 대상으로 '닛산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2014'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또한 3월 한 달 동안 파격적인 구매 조건을 제공하는 '3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과 프로모션은 여행이나 나들이가 늘어나는 봄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고, 최근 닛산 브랜드의 판매량 증가를 기념함과 더불어,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의 닛산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진행된다. 방문 고객은 닛산 차량 기본 점검표를 이용한 기본 무상 점검과(차량 진단기 사용은 유상), 기본 점검 후 타이어 공기압과 워셔액을 보충하는 무상 보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소모성 부품에 대한 특별 할인도 실시한다.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자동변속기 오일,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13가지 소모성 부품에 대해서는 10%의 할인이, 브레이크 패드나 디스크 및 작동유 중 2가지 이상 교환 시에는 20%의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과 실내 공기 정화 필터 교환, 순정 첨가제 구매 시에도 20%의 할인 혜택을 준다. (모든 할인은 부품 공임 포함, 부품 판매 및 사고 수리 대상 차량은 할인 행사에서 제외)

특별 금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로 스포티 CUV 쥬크 또는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알티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를 적용하고,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박스카 2014년형 큐브의 경우,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를,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준다. 이 외 도심형 CUV 로그와 무라노,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모델 구매 고객에게도 무이자 할부, 주유권, 또는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부터 니즈를 적극 반영한 특별 프로모션까지, 고객 만족은 닛산이 지향하는 가장 기본적인 가치"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마케팅 및 서비스를 전개하며 닛산 브랜드의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