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들개' 출연…느와르 영화 첫 도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04 14: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인국 들개 [사진=이형석 기자]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들개(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서인국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서인국이 영화 '들개'에서 판단장애를 갖고 있는 순수한 청년 태우 역으로 출연을 결정했다. 서인국은 데뷔 후 처음으로 액션 느와르 영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들개'는 엄세윤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액션 느와르 장르로 태우가 원치않는 조직폭력세계로 들어가 스스로의 틀을 깨기 위해 세상에 부딪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서인국은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통해 스타로 거듭났으며 지난해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과 영화 '노브레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드라마는 물론 영화계까지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들개'는 서인국의 차기작이란 점에서 단숨에 화제작으로 떠오르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서인국은 "'들개'에 출연하게 되어 매우 기대되고 설렌다. 인생에 남을 특별한 연기가 될 것 같다. 그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니 기대 부탁 드린다"는 각오를 전했다.

서인국은 지난해 일본에서 발매된 싱글과 대만에서 발매된 스페셜 앨범이 인기를 얻으며 노래,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를 올킬하며 대세남으로 자리매김했다. 2014년에는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등 아시아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