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트렌트 맞춘 화이트데이 선물 엄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05 09: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 GS25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가방·지갑·화장품·시계 등 20여가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이에 가방 브랜드 코치, 화장품 브랜드 SK-II, 액세서리 브랜드 아이그너 등을 선보인다. 매장에 배치된 리플렛을 보고 주문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GS25는 화이트데이 인기 상품인 캐빈디쉬과일병캔디·츄파춥스·호올스·로쉐초콜릿 등 12가지 상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1만원대 중저가 상품을 총 45종을 준비했다. 또 3월 한 달간 멘토스·리콜라·스카치캔디·가나초콜릿 등 57종의 상품에 대해 2+1 행사를 진행한다.

GS25는 차별화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우선 지난해 첫 선을 보인 'I LOVE U 츄파로쉐' 상품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GS25가 판매수익의 1%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하는 나눔상품이다.

이와 함께 애니팡2 캐릭터 인형을 선보였다. 또 큰 막대사탕 모양의 츄파캔디·빅롤리팝, 인기 애니매이션 캐릭터를 이용한 라바캔디팩 등을 마련했다.

GS25는 이달 16일까지 화이트데이 세트 상품 75종에 대해 팝티머니로 결제하면 10% 할인해준다. 팝티머니 회원에게는 GS&포인트 1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올레클럽·LG유플러스 등 제휴 통신사 멤버십 15% 할인이 더해진다.

박혜동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시대가 변함에 따라 상품 판매 방식과 상품 구색도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며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