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이 새 학기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3월 5일부터 오는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출석 체크 및 이벤트 퀘스트, 휴면 유저 복귀, 친구 초대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라테일 새로운 시작’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60분 이상 접속할 경우 ‘출석 도장’이 주어지며 이를 모아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새로 ‘라테일’을 시작하는 유저에겐 1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이 제공되며, 3월 내내 몬스터 도감 카드 드랍율이 2배 상승, 3월 14일부터 16일까진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한다.
이어, 휴면 유저를 위한 ‘새학기 복귀 이벤트’도 진행된다. 60일 이내 ‘라테일’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 시,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이벤트 GM 선물상자 5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끝으로, ‘어서 오세요! 친구 추천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존 유저의 추천 코드를 신규 유저가 입력할 경우 기존 유저에겐 ‘경험치의 비약 300%’가 제공되며, 신규 유저에겐 ‘초보자 무기 교환권’을 비롯한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event/2014/new/index1.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