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3/10/20140310165246933567.jpg)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영양만점 국산 딸기 과육을 토핑으로 듬뿍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일반 롤케익과 달리 포근한 케익 시트 안에 크림치즈무스를 넣어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특히 딸기크림치즈 롤케익은 커피나 음료와 잘 어울리면서도 딸기가 주는 영양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품격 있는 자리에 디저트나 혹은 한 끼를 대신할 영양 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뿐만 아니라 할리스커피는 롤케익 신제품과 함께 상큼한 봄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할리스커피의 인기 메뉴인 ‘딸기 스무디’와 ‘레드베리 아이스티’를 추천 음료로 꼽았다.
딸기 스무디는 딸기과육을 통째로 얼음과 함께 곱게 갈아서 만든 음료로, 깔끔하면서도 시원하게 마시기에 좋다. 또한 레드베리 아이스티는 직접 우려낸 홍차에 딸기, 다크체리, 블랙베리 등 3가지 베리 과육을 더한 프리미엄 티로, 레드베리의 씹는 재미에 홍차 본연의 맛이 어우러져 달지 않으면서도 향긋한 맛이 일품이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딸기크림치크롤케익의 가격은 4200원이며, 딸기 스무디와 레드베리 아이스티의 가격은 각각 5500원과 4800원으로 전국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