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케이스 포터블 파워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인케이스코리아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화이트 데이를 맞아 캔디보다 더 달콤하면서도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하루 종일 연인과 주고받는 문자와 통화는 곧 배터리 소모로 이어지고 저녁 시간쯤 되면 여러 연인들은 방전됐다는 이유로 연락이 끊어지고 한다. 그런 연인들을 위해 인케이스는 포터블 파워(Portable Power)를 추천한다.
포터블 파워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아이폰 뿐 아니라 어떤 스마트폰도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블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연인들끼리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7만5000원이다.
만난지 얼마 안된 연인에게 인케이스는 도트 스냅 케이스(Dots Snap Case)를 추천한다. 달콤한 캔디를 연상시키는 핑크색 도트 패턴은 화이트 데이에 센스 있는 선물이라는 평을 듣기에 적합하다.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일에 빠져 사는 연인에게는 인케이스의 아이패드 미니 마키 자켓이 적합하다. 확실한 외조를 통해 사랑하는 이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인케이스는 강조한다. 다크 핑크 바탕에 잔잔한 하트 패턴은 그 혹은 그녀의 마음까지도 달콤하게 만들 최고의 아이템이다.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goincas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