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시, 지역 우수기업 합동채용설명회 개최

  • 지역내 공과대생․졸업생 등 350여명 대상…총 100여명 현장면접

경남 창원시는 13일 오후 창원대학교 종합교육관에서 지역 우수기업인 ㈜센트랄, 지엠비코리아(주), 나라엠엔디(주) 등 3개 기업이 참여하는 ‘합동 채용설명회’를 갖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아주경제 황재윤 기자 =경남 창원시는 13일 오후 창원대학교 종합교육관에서 ㈜센트랄, 지엠비코리아(주), 나라엠엔디(주) 등 3개 지역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창원대학교와 경남대학교 학생 350여 명을 대상으로 ‘합동 채용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창원지역내 공과대학 중 기계․산업공학, 로봇, 메카트로닉스 등 특정분야를 전공한 대학 재학생과 졸업생,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으로 이뤄졌다.

이날 3개 업체의 면접관이 실시한 현장면접에는 모두 100명이 이력서를 제출하고 이중 80명이 면접을 보았다.

3개 업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모두 15명의 인재를 채용하고, 하반기 정기공채에서는 대졸자 8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석기 창원시장 권한대행(제1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 우수기업과 양질의 인력이 만나는 합동채용설명회를 매 분기 개최해 ‘청년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기업체에게는 뛰어난 일꾼’을 이어주는 지방정부로서 책무를 다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