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행신2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전시회 열어

아주경제 고기석 기자 = 고양시 덕양구 행신2동 주민센터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동주민센터 1층 민원실과 복도에서 주민자치센터 강좌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전시회를 연다.

수강생 작품전시회는 주민자치센터 강좌 프로그램을 수강하면서 갈고 닦은 기량들을 선보임으로서 수강생들의 창작 의욕과 미적 안목을 높이고, 강좌 프로그램을 질적으로 향상시키고자 열리게 되었다. 아울러 주민들에게 주민자치센터를 알리고 강좌 프로그램 참여 동기를 부여하여 주민자치센터 운영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된 주민자치 작품전시는 강좌 프로그램 중 꾸준히 인기를 보인 ‘수채화교실’ 수강생들의 작품으로 진행되며, 수강생 중 희망자에 한하여 강사와 협의하여 12점의 순수 창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전시 첫날인 지난 13일 동주민센터를 방문한 주민들은 작품 하나하나를 주의 깊게 감상하며, 주민자치센터 강좌 프로그램에도 관심을 보였다.

전시회를 보던 한 주민은 “어렵게만 생각하던 관공서에서 다양한 전시 작품을 보고 있으니, 동주민센터가 한층 친근하게 느껴져 편안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선호락 행신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작품에 주민들이 큰 호응을 보내주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러 강좌의 수강생 작품전시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작품전시는 주민자치센터 제2기 수강생 모집기간 동안 계속되며, 강좌 프로그램 수강을 원하는 주민은 오는 26일 10시부터 주민자치센터 2층에서 신청․접수하면 수강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