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주 전문점 ‘94street(94번가)’는 저온숙성 저장고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생맥주 저장통 자체를 대형 저온 저장고에 보관한다. 때문에 저장통을 실온에 보관하다 맥주를 따를 때 급속냉각기를 사용해 억지로 시원하게 만드는 일반적인 방식과 비교해 맥주 맛이 좋다.
94번가는 지난 2012년 7월 선릉역 부근에 직영점을 오픈, 운영하고 있다. 굽네치킨에서 쌓은 운영 노하우와 직영점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 사업 모델을 자신하고 있다.
밝고 현대적인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굽네치킨만의 다양한 치킨요리, 노하우로 일반적인 치킨메뉴와 차별화된 맛도 제공하고 있다.
선릉역 맛집으로 유명세를 탄 94번가는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하기 전 입소문만으로 이미 3개의 가맹점을 오픈했다.
94street은 이번 달 송파, 인천 송도에 오픈한다. 4월에는 속초, 오창, 나주 등 연이어 가맹점 창업이 줄을 잇고 있다. 빠른 속도로 매장 수가 늘어나는 만큼 94street은 예비 창업주들에게 맥주전문점의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또 94번가는 매월 첫째 주, 셋째 주 목요일에 선릉직영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업설명회를 통해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등 파격적이고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적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만큼 지방에 있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앞으로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광역시 급에서도 별도의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