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경의 소속사 떼아뜨로는 임태경이 오는 6월14일 부터 8월3일 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될 뮤지컬 '모차르트!'에 모차르트 역으로 출연한다고 24일 밝혔다.
임태경은 "그동안 모차르트에 연속 3연까지 출연해 많이 망설였지만 연출부터 무대,넘버들까지 많은 부분들이 바뀌어 모든 것들이 새롭게 와 닿았다"며 " 마치 초연작품에 출연하는 듯 새로운 마음으로 기분 좋게 출연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작품을 할 당시에는 항상 나름대로 열심히 분석해 고민하고 연습해서 무대에 오른다. 그런대 막상 작품을 마치고 나면 조금씩 아쉬운 부분들이 꼭 있었다. 4번째인 만큼 3연까지 하면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스스로 채워가며 연기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 공연에서 모차르트를 완성해 보고 싶은 욕심도 생겼다."
'모차르트!'는 선택이 아닌 마치 운명과도 같은 작품이며, 작품 속의 모차르트가 곧 임태경 자신인 듯 착각이 들만큼 자신과 가장 비슷한 캐릭터라며 애착을 드러낸 바 있어, 다신 한번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로써 위대한 감동의 향연을 펼쳐나갈 임태경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임태경은 지난해부터 이어온 전국 투어의 막바지를 달리고 있으며, 최근 새 앨범 All This Time을 발매하고 국,내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