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팜플(대표 서현승)의 일대일 대전 RPG ‘영웅의 품격 for Kakao’가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스토리 및 퀘스트, 보상 등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대장간이 17레벨로 확장됐으며, 레벨 146 이상 입장 가능한 ‘패왕의 길’에 태양궁이 ‘기연의 숲’에 기인 곽반룡의 두 번째 이야기가 신규 추가됐다.
또한, 대장간이 17 레벨로 확장됐으며, 지존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장신구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카카오톡으로 초대한 친구가 게임에 가입하면 가입 인원 수마다 추가로 금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게임 내 교환소에서는 다음 달 21일까지 무림에서 획득한 다양한 아이템을 모으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악인동 10층 돌파 보상으로 악인 퇴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증표는 개수에 따라 황금 열쇠와 지존 열쇠로 교환할 수 있다. 희귀 협행 곡옥과 우정/애정단약으로는 새로고침 무료 이용권을 교환 받을 수 있다.
‘영웅의 품격 for Kakao’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플 공식 홈페이지(http://www.palmp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