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현준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Ⅱ의 공식 출시’에 앞서 페이스북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워샷 G1 X Mark Ⅱ는 1.5형 대형 이미지 센서와 광학 5배 줌 렌즈 등을 탑재한 캐논 하이엔드 카메라 중 최상위 제품이다.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Touch & Try’ 이벤트와 ‘Look & Share’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Touch & Try’ 이벤트는 매장에서 제품을 체험한 후 제품과 함께 찍은 인증샷과 체험 소감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canon.mobile-events.co.kr)에 업로드하면 된다.
파워샷 G1 X Mark Ⅱ는 전국의 캐논 직영 오프라인 매장 15곳과 다음달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2014(P&I 2014) 캐논 부스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캐논은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파워샷 G1 X Mark II (1명), 아웃백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두 번째 ‘Look & Share’ 이벤트는 캐논 공식 페이스북에서 파워샷 G1 X Mark II 콘셉트의 영상을 감상하고 자신의 타임라인에 공유하면 된다.
캐논은 이벤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프린터 셀피 CP910, 스타벅스 텀블러 및 CGV 영화관람권(1인 1매) 등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