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가 일본 테마여행 상품 'J-Theme'을 출시했다.
일본에서 찾을 수 있는 테마와 아이템을 의미하는 웹투어 일본 테마여행 브랜드 'J-Theme 상품'은 먹거리 여행 ‘먹투어’를 시작으로 총3개의 시리즈로 마련될 예정이다.
오는 4월 11일 첫 출발을 앞두고 있는 J-Theme의 1탄 먹투어는 타베호다이(일정액을 내고 정해진 시간 동안 마음대로 먹는 일본 뷔페)와 노미호다이(일정액을 내고 정해진 시간 동안 마음대로 마시는 일본 주류문화)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주요도시의 2박3일 자유여행 일정으로 진행된다.
웹투어는 첫 먹투어 상품 출시 기념으로 예약자 전원에게 타베호다이 또는 노미호다이 1인 1회 무료 이용권, 롯데면세점 1만원 교환권을, 다른 시리즈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원정대 선발 시 가산점을 부여해 주는 특전을 각각 제공한다.
1탄 먹투어 예약 가능일은 4월 11일, 12일, 18일, 19일, 25일 이며 상품가는 최저 19만9000원(유류&택스 불포함)부터다.
관련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예약은 홈페이지(http://www.webtour.com/GEvent/ev_detail.asp?eIdx=1223)에서 가능하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여행객들의 후기 이벤트도 더불어 진행한다.
웹투어 먹투어를 통해 여행을 다녀온 고객들은 타베호다이&노미호다이에서 직접 찍은 사진 또는 다른 여행객에게 도움이 될 만한 여행사진과 느낌을 웹투어 상품 후기 게시판에 남기면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이용권을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