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홍보영상 공개 및 영화 예매권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25 12: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신작 모바일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이 출시 전 게임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영화 ‘쓰리데이즈 투 킬’ 예매권을 선물하는 컴투스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낚시의 신’ 홍보 영상은 고품질의 게임 그래픽과 낚시 동작을 잘 살린 역동적인 게임 화면이 영상으로 잘 표현되어, ‘낚시의 신’ 게임의 리얼리티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얼마나 강한 물고기가 언제 낚일지 모르는 낚시의 팽팽한 긴장감과 낚싯줄을 밀고 당기는 짜릿함을 게임 영상으로 묘사해, 정적인 스포츠로 인식되고 있는 낚시가 사실은 가장 격렬하고 전략적인 스포츠라는 소개와 함께 ‘낚시의 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준다.

이와 함께 ‘낚시의 신’은 25일 자정까지 케빈 코스트너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쓰리데이즈 투 킬’ 영화 예매권을 선물하는 페이스북 이벤트(https://www.facebook.com/com2uskor)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컴투스 페이스북의 이벤트 이미지를 ‘좋아요’하고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총 100명을 추첨해 영화 예매권 2매씩을 선물한다.

‘낚시의 신’은 3월 27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으로,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http://event.com2us.com/ci/2013/12/fish_pre/main/event/kr)에 참여하면 게임 출시와 함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도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