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서비스하고 ㈜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가 개발한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비행소녀 for Kakao’가 25일 ‘모험모드’의 신규 맵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험모드 어드벤처’는 단계별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통과하고 스테이지 별 최고 점수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맵을 배경으로 각종 몬스터들이 등장해 이용자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한다.
위메이드는 모험모드의 스테이지를 96단계까지 확장하는 신규 맵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풍성한 게임 내 이벤트를 마련한다.
36 스테이지부터 72 스테이지까지 달성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600명에게 각종 펫 아이템을 지급하는 한편, 기간 중 랭킹모드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한 이용자에게 최대 수정 500개와 S급펫을 지급 하는 ‘최고 마녀 선발대회’를 실시한다.
‘비행소녀 for Kakao’는 추후 스테이지 확장은 물론 스테이지 내 신규 게임 모드를 추가하는 한편, 스테이지 내 친구 랭킹 보기와 친구 캐릭터 이용하기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 기능을 대폭 강화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비행소녀’ 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