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문화레저기업 ㈜지마이다스(대표 이태권)가 ‘펀톡 프리미엄 멤버쉽’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멤버십 펀톡(www.funtok.com) 베이직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이번 출시된 ‘펀톡 프리미엄 멤버십’은 연회비 19만 8000원으로 약 100만원 이상의 문화여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성수기 숙박 1회 이용가격에 해당하는 연회비로 리조트, 펜션 등 숙박 3회 기본제공은 물론 전국 117개 유명 펜션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쿠버다이빙, 래프팅, 수상스키 등 다양한 레저 상품과 전국 27개 스파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공연, 스포츠 관람 초대 이벤트, 영화 예매권 할인, 각종 생활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문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지마이다스 김신우 상무는 “본격적인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국내·해외 여행에 대해 문의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며 “오랜 기간 여행, 레저 서비스를 제공해 온 노하우를 살려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 이라고 전했다.
한편 ‘펀톡 프리미엄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톡 홈페이지 (www.funtok.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