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이주예 정순영 기자 =채림 열애상대는 중화권 스타 가오쯔치…채림 열애사실 가오쯔치와 공항데이트 언론에 포착돼 알려져
Q. 배우 채림과 중국 배우 가오쯔치의 열애 소식이 중화권을 달구고 있죠?
- 채림의 소속사인 싸이더스HQ는 “채림이 중국배우 가오쯔치와 3~4개월 전부터 열애 중”이라고 공식 인정했습니다.
채림이 ‘가쯔오부시’랑 사귄다는 제목보고 놀란 네티즌들도 많은데요.
사실은 중국 시나닷컴이 얼마 전 베이징 공항에서 데이트를 하는 채림과 가오쯔치 두 사람의 모습을 단독 포착해 열애설이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채림과 가오쯔치 두 사람은 “아직 결혼 이야기가 나올 단계는 아니다”라며 초기연애 단계임을 확인해줬습니다.
Q. 채림과 가오쯔치 두 사람 어떻게 열애를 하게 된 걸까요?
- 가오쯔치는 채림보다 2세 연하이며 182cm의 훤칠한 키와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2011년 ‘신 황제의 딸’로 데뷔한 가오쯔치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채림과 가오쯔치 두 사람은 지난해 드라마 ‘이씨 가문’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채림은 2003년 중국 활동을 시작해 이미 10년 넘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가오쯔치는 열애설 하루 만에 다정한 커플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웨이보에 다정한 사진과 함께 “언어, 생활 모두 다르지만 서로 사귀면서 소속감을 찾았다”며 “우리 마음껏 열심히 사랑하겠다”고 소개했습니다.
Q. 채림씨 열애설 기사와 함께 이승환씨 컴백 소식도 들려서 묘한 감정이 들기도 한데요?
- 채림은 지난 2006년 가수 이승환과 이혼했는데요.
채림이 이승환과 이혼 후에 한 발언이 화제입니다.
채림은 당시 “누군가를 진지하게 만날 시기가 아닌 것 같다”며 “그건 내가 마음먹은 대로 되는 것도 아니다. 인연에 맡기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인연을 만난 것은 아닌지 기대를 해 보겠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