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 붕붕붕’, 신규모드 ‘스피드전’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30 13: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 for Kakao’의 신규 모드 ‘스피드전’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피드전’은 속도로 승부를 겨루는 신규 모드로 주행 중 드리프트를 통해 모은 니트로 게이지를 통해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어 빠른 질주의 쾌감과 짜릿한 속도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스피드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황금협곡 다운힐’, ‘토가수산’, ‘몬스터 주식회사’ 등 스피드전 전용 트랙 3종과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카즈에 등장한 ‘메이터’, ‘라이트닝 맥퀸’, ‘핀 맥미사일’ 등 3종의 신규 차량을 추가한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4월까지 즐거움과 혜택 가득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스피드전에 등장하는 스피드레이서를 이기면 스타 10개를 지급하고, 스피드전 전용 트랙에 숨어있는 단어를 조합해서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하면 매직박스 40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매일 정해진 트랙과 시간 내에 주행 완료 시 골드, 스타, 매직박스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타임어택 이벤트’도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다함께 붕붕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를(http://cafe.naver.com/boongx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