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명작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가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한 엄청난 혜택을 준비한 것.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1만여 명의 유저에게 LG전자 탭북, 백화점 상품권, 농심 신라면, 게임 캐쉬인 ‘크리스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개인 SNS로 친구들에게 이벤트 소식을 추천하면, 최대 6번까지 추가로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출시 전까지 공식 티저 사이트의 이벤트 메뉴(sw.com2us.com/event)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컴투스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인 2014년 기대작으로, 400여종의 몬스터들이 펼치는 다채로운 전투를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해낸 명작 RPG다. 이달 중순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출시하고 컴투스 자체 게임 플랫폼 ‘컴투스 허브’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서머너즈 워가 컴투스의 상반기 최고 기대작인만큼, 큰 관심을 가져주시는 유저분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고의 콘텐츠로 유저분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게임 운영 및 각종 프로모션 진행, 커뮤니티 관리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제반 분야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서머너즈 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 사이트(sw.com2us.com/int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