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초대형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공식 홍보 대사로 활동하게 될 ‘아크스타’ 선발 대회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크스타’ 선발 이벤트는 ‘아크스피어’에 관심 있는 모든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아크스타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게임 내 아이템은 물론 게임 모델 활동의 기회 등 홍보 대사로서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오는 13일까지 ‘아크스피어’ 게시판에 재치 있는 자기 소개와 함께 본인의 사진을 등록해 지원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종 후보 들 중 이용자 투표를 거쳐 ‘아크스타’를 선정하게 된다.
더불어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물론,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 500개 달성 시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크스피어’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크스타’ 선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kspher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