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사이드2’, 모병 프로젝트 라이브쇼 4월 3일 저녁 10시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03 17: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SOE)에서 개발한 MMOFPS ‘플래닛사이드2’의 ‘BJ와 함께 하는 모병 프로젝트 라이브쇼’를 3일 저녁 10시부터 2시간 동안 아프리카tv를 통해 진행한다.

‘플래닛사이드2’는 오는 4월 16일 국내 첫 CBT를 앞두고 유명 BJ인 메도우헌터, 이상호, 솔선생 등과 함께 대규모 모병을 위한 라이브 방송을 방영한다. 이들 3명의 BJ는 CBT 기간 중 활동할 각자의 세력을 알리고, 시청자들로부터 선택을 받는 형태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시청하고 선택에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문화상품권, 퀵뷰 등 다양한 경품도 주어진다.

이번 라이브쇼의 하이라이트는 라이브쇼가 마무리될 때쯤 획득한 페이스북 ‘좋아요’ 숫자에 따라 주어지는 벌칙에 있다. 가장 적은 ‘좋아요’를 획득한 BJ에게는 여장을 해야 하는 벌칙이 주어질 예정이라 방송 전부터 BJ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BJ들은 ‘플래닛사이드2’의 특별 테스터를 1000명씩 모집할 수 있으며, CBT 기간 중 같은 세력 일원으로 활약할 유저 300명은 별도로 선정한다. 이번 라이브쇼뿐 아니라 CBT 기간인 4월 18일과 19일 양일간 BJ간의 게임 내 격돌도 라이브로 생중계돼,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각기 다른 컨셉의 3개 세력이 서로간 전쟁을 통해 영토를 점령하는 게임인 만큼, 3인의 개성 넘치는 BJ들이 각기 세력을 소집해 전쟁을 펼침으로 더욱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게임 속 각 세력을 대표하는 인기 BJ들의 치열한 경쟁과 전투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플래닛사이드2’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s2.daum.net)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s2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