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비밀 병기 ‘불꽃닌자’ 프로모션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08 15: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플랫폼인 ‘TOAST’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인디게임 개발사 슬러시(대표 이진호)가 개발 중인 스마트폰 액션 RPG ‘불꽃닌자’의 프로모션 영상을 8일 유투브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불꽃닌자’는 닌자를 소재로 한 2D 횡스크롤 액션 RPG 장르로, 2013년 앱스토어에 ‘닌자래쓰’라는 이름의 유료 앱으로 출시, 오픈 이후 2주간 유료 앱부문 1위라는 호성적을 기록했던 작품이다.

최근의 모바일 RPG와는 다른, 콘솔이나 PC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조작의 재미를 모바일에서도 똑같이 경험하게끔 최적화 시켰으며, 다이나믹한 콤보액션과 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영상에서는 다양한 캐릭터의 화려한 필살기는 물론 모험모드와 대전모드, 스페셜 던전 등 ‘불꽃닌자’에서 플레이 가능한 이색 콘텐츠를 압축해 티징 형태로 선보여 모바일 액션 RPG의 끝판왕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모바일 시장에서도 우후죽순처럼 정통 RPG 장르의 게임들이 넘쳐나고 있지만, 액션 RPG를 선호하는 유저층 역시 반드시 존재하는 법”이라며 “작은 스마트폰 화면에서도 ‘불꽃닌자’만의 ‘손맛’을 최대한 살렸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불꽃닌자’는 4월 중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프로모션 영상은 유투브 토스트 공식 계정(https://www.youtube.com/watch?v=ykW2IHr6loM&feature=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