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미세먼지 비켜!" … '솔의눈'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09 1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0일까지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봄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솔의눈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호흡기 및 각종 피부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황사철 건강 관리를 위해 항산화 작용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솔싹추출물'이 들어있는 '솔의눈' 을 증정하는 행사로, 솔의눈의 효능을 알리고 황사와 미세먼지로 답답함을 느끼는 학생, 직장인들에게 상쾌한 하루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0일까지 종각, 시청, 강남, 대학로 등 서울 도심의 대학가, 오피스타운을 지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총 솔의눈 2만개와 황사마스크 1만개를 준비해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점심시간부터 오후 5시까지 솔의눈 마스코트인 다람쥐 캐릭터가 솔의눈 제품을 전달하고, 미니 룰렛게임을 펼쳐 당첨자에게 '황사마스크'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미세먼지, 황사 때문에 기분까지 답답할 때 솔의눈 마시고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품의 효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솔의눈'은 1995년 출시되어 올해로 20년째를 맞고 있는 스테디셀러 음료로, 체내 면역세포 활성화와 항바이러스 등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솔싹추출물'(일본 쇼와 의과대학의 임상시험결과)을 함유한 원조 힐링푸드이다.

지난해 3월 솔싹추출물 함유량을 10% 가량 강화시킨 리뉴얼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며 전년대비 매출이 15% 증가했으며, 올해도 100억원 이상 매출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