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프라우드·딤채 광고 모델로 배우 소지섭 발탁

위니아만도가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와 김치냉장고 ‘딤채’의 통합 광고 모델로 배우 소지섭을 발탁했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위니아만도는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와 김치냉장고 ‘딤채’의 통합 광고 모델로 배우 소지섭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위니아만도가 소지섭을 딤채 모델로 발탁한 것은 지난 2010년 이후 네 번째다.

위니아만도 측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배우 소지섭은 프라우드, 딤채의 주요 고객층인 주부뿐만 아니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에서 호감도가 높은 배우”라며 “로맨틱 코미디에서 액션까지 폭넓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소지섭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와 김치냉장고 딤채의 매력을 잘 표현해 줄 것”이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위니아만도는 지난 9일 저장실 보관 기능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PRAUD) 2014년형 신제품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가전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편 위니아만도는 프리미엄 양문형 냉장고 브랜드로 ‘프라우드’를, 김치냉장고 브랜드로 ‘딤채’를, 에어컨·제습기·에어워셔·알칼리 냉정수기 및 이온수기 브랜드로 ‘위니아’를 운용하고 있다. 위니아 브랜드 광고 모델로는 지난 3월 아역 배우 출신 김유정를 발탁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