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 블루베리, 적포도주, 토마토, 연어, 블로콜리, 녹차, 시금치, 마늘, 견과류, 귀리...누가 보아도 몸에 딱 좋은 식품이다. 이러한 10대 푸드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10대 푸드는 매년 미국의 시자주간지에서 영양 좋고 맛 좋은 식품을 10가지를 선정해 섭취하기를 권장한다.
그러나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매일 같이 위에 열거된 10대 푸드를 섭취하기란 쉽지 않다.
그래서 산수유 시리즈, 황후백수오, 흑염소로 잇단 히트상품을 출시하며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천호식품(www.chunho.net)이 이 고민을 한방에 해결할 '10대 슈퍼푸드'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천호식품은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1포의 환으로 제작해 언제, 어느 곳이던 10가지 식품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정성을 쏟아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했다.
천호식품의 '10대 슈퍼푸드'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딱인데~", "딱히 뭐라고 표현을 할 수도 없고~.", 아무튼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천호식품 관게자는 "좋은 영양소를 가진 식품들이 있지만 이 식품들을 일일이 챙겨먹기는 쉽지 않다. '10대 슈퍼푸드'는 10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 바쁜 일상으로 건강에 신경 쓸 여력이 없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10대 슈퍼푸드'는 천호식품의 콜센터(080-900-1005)로만 주문을 받으며, 런칭기념으로‘10대슈퍼푸드’2박스 구매 시 '매일매일견과 스마트'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