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즈 호텔, 5월 가정의 달 맞아 ‘라바 뮤지컬 패키지’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01 13: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이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이달 3일부터 6월 1일까지 어린이 뮤지컬 ‘라바’와 공동으로 기획한 ‘라바 뮤지컬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펜타즈 호텔이 준비한 ‘라바 뮤지컬 패키지’는 전망 좋은 펜타즈 호텔에서의 하루밤과 더불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라바’ 뮤지컬 S석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아울러 펜타즈 호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 1인 조식권과 전 고객 뷔페 20% 할인 혜택, 2인 휘트니스 무료 이용의 혜택이 주어진다.

‘라바 뮤지컬 패키지’ 예약 고객 선착순 200명에 한해 패키지에 포함된 ‘라바’ 뮤지컬 S석 입장권을 R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라바 뮤지컬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아이들을 배려한 침구가 무료 제공되며 예약 시 원하는 고객에 한해 객실 내 DVD 세팅 및 엄선된 가족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김대중 마케팅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뮤지컬 ‘라바’ 관람과 호텔 휴가를 접목한 가족형 문화 컨텐츠 패키지를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가족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넓고 편안한 럭셔리 스위트 룸에서 도심 속의 휴가를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라바 뮤지컬 패키지’의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펜타즈 호텔 ‘라바 뮤지컬 패키지’는 스위트 룸 주중 28만9000원, 주말 36만9000원이며 슈페리어 스위트는 주중 32만9000원, 주말 39만9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