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엔비디아 코리아(지사장 이용덕)는 지포스 GTX® 780 Ti, 780, 770, 760, 660 데스크톱 GPU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비소프트의 신작 게임 ‘와치 독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 패키지를 오는 9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치 독스’는 올해 외신에서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으로 트레일러를 공개하자마자 조회수가 65만건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화제를 낳고 있는 게임이다.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두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또한, 유비소프트는 ctOS와 연동되는 모바일 컴페니언 앱을 개발해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사용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엔비디아는 이미지 품질을 높여주는 새로운 안티앨리어싱 기술인 TXAA 및 명암과 입체감을 더욱 뚜렷하게 해주는 HBAO+기술을 통해 유저들에게 한층 더 실감나는 인터렉티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지포스 GTX GPU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게임을 구현하는데 가장 최적화된 성능을 갖췄다. 지포스 GTX시리즈와 인기게임 와치 독스의 콜라보레이션이 지포스 유저들에게 엔비디아의 뛰어난 기술을 더욱 즐겁고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지포스 GTX와 ‘와치 독스’ 패키지 프로모션은 MSI, 에이수스, 기가바이트, 이엠텍, 조텍, 갤럭시, 이노3D에서 GTX 780 Ti, 780, 770, 760, 660 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월 31일(목)까지 진행된다.
이번 ‘와치 독스’ 프로모션 패키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엔비디아 코리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or_nvid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