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스튜디오629, ‘우파루사가 for Kakao’ 출시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08 17: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NHN스튜디오62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인기 SNG ‘우파루마운틴’ 캐릭터인 ‘우파루’들의 탄생 비화를 기반으로 한 게임 '우파루사가 for Kakao‘의 출시를 예고했다.

100대 100 전투 그 이상이 가능한 몬스터 무한 대전 ‘우파루사가’는 ‘우파루마운틴’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계승하는 한편, 장르에 있어서는 기존과는 전혀 다른 장르를 채택하고 있어 친숙하면서도 색다른 게임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파루마운틴’이 캐릭터 콜렉션 SNG라는 장르답게 캐릭터 수집 및 조합을 통한 주된 묘미를 선사했다면, ‘우파루사가’는 자신이 습득한 캐릭터들의 강화, 진화를 기반으로 전략적 전투를 벌여 기존 게임과는 전혀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NHN스튜디오629 최현동 대표는 “친근한 우파루 캐릭터들의 영웅 시절의 모습, 그리고 그 때 일어났던 일들의 이야기가 이용자 분들의 휴대폰 안에서 기존과는 전혀 다른 플레이로 전개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우파루마운틴’을 개발한 A1 스튜디오와는 다른 레전드 스튜디오에서 개발, 같은 캐릭터와 세계관을 채택하고 있지만 게임 컨셉이나 전개 방식은 전혀 다른 ‘우파루사가’는 이미 공식 카페가 오픈,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리고 있으며 이르면 이달 중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할 계획이다.

‘우파루사가’에 대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sag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