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와이디온라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버프스톤(대표 한민영)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타이쿤 RPG ‘몬타워즈 for Kakao’가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턴제 전투 방식이 돋보이는 ‘몬타워즈 for Kakao’는 약 5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몬스터 수집과 함께 타워를 공략하는 RPG 게임이다.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RPG 장르를 구현해 한 번의 클릭만으로도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몬타워즈 for Kakao’는 기존 ‘몬타워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개성있고 다채로운 몬스터와 레이드 시스템, 성장 시스템이 추가 됐고, 소셜 기능이 강화됐다. 특히 신규 스킬이 100여종 추가되는 등 방대하고 풍부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몬타워즈 for Kakako’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ncucu.com/mt2)에서 휴대 전화 번호만 등록 하면 되며, 사전 등록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물 상품 등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2012년 첫 출시 후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몬타워즈’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다”며”몬스터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몬타워즈 for Kakao’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