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지난 16일과 21일 기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PC홈페이지를 각각 리뉴얼 오픈했다.

각종 정보를 찾기 위해 일상에서도 수시로 접속하게 되는 여행 플랫폼을 구현하겠다는 취지에서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새로 선보인 앱은 자체 제작한 영상 및 스토리 콘텐츠가 메인 화면에 배치되는 등 감성적인 면이 부각된 것이 특징이다.

가정의 달 5월엔 ‘아빠 어디가?’라는 제목으로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여행지영상 및 전문작가의 여행수기가 소개되고 있으며 각 콘텐츠 하단에는 관련 여행상품도 함께 제공된다. 고객 취향에 따른 맞춤형 추천인만큼 실제 예약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상품예약 관련 기능들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국내외 항공 및 호텔, 패키지, 허니문, 골프 등 하나투어의 다양한 상품을 한 눈에 모아보는 기능이 생겼고, 모바일 특가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공연/영화 예매, 출장여행 상담, 여행용품 구매, 무료 가이드북 등 연계 서비스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하나투어 모바일 앱은 구글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는 업데이트 준비 중이다.

한편 하나투어는 모바일 앱 개편에 이어 PC홈페이지(www.hanatour.com) 또한 새로 단장을 마쳤다.

홈페이지에 빼곡히 제공되던 정보는 해외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국내여행, 연계서비스로 통합 정리됐고, 패키지여행은 브랜드별로 구분했다.

 바뀐 홈페이지에선 항공권과 호텔 등 자유여행상품도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검색할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3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는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기념이벤트가 열린다.

스마트모바일관에 방문해 참여 가능하며 코타키나발루 항공권과 세부 임페리얼 리조트 숙박권 등 총 8가지 경품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