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5월 28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5-28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5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쥐띠: 아무리 힘들고 괴로워도 미소를 잃지 않고 표정관리를 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다. 생각지 못한 엉뚱한 일에 손재수가 있으나 그리 큰 피해는 아니다.

소띠: 사업 확장이나 새로운 투자처를 찾고 있다면 연기하는 게 이롭다. 투자보다는 기존 거래에서 이문을 남길 것이다.

호랑이띠: 만약 기회가 닿아 투자를 준비하게 된다면, 금융 관련 상품 쪽에 관심을 갖고 투자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다른 사람의 말을 믿지 말고 자신의 결정과 판단으로 행동하는 게 가장 안전하다.

토끼띠: 다른 날에 비해서 기운이 상승하는 모습이 보이니, 이럴 때 일수록 자중하고 신중 하게 처신하여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해야 한다.

용띠: 사람 간에 소통을 주의해야 하는데,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사소한 불안정한 소통으로 인하여 마음이 멀어지는 상태까지 번질 수도 있다.

뱀띠: 배움이 힘들어도 지금 이 고비만 무사히 넘기면 조만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인내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준비하면서 때를 기다리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말띠: 재물을 모으기는 힘들어도 쓰기는 쉽다. 지출에 대해서는 미래를 대비하고 준비함이 옳다. 변화무쌍한 하루가 예상되니, 어떠한 일도 쉽게 단정 짓지 말도록 해야 한다.

양띠: 웬일인지 먼 친척보다 이웃사촌이 낫다는 말이 절로 떠오르는 하루다. 힘들고 어려울 때 역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은 가까이에 있는 사람이니 도움을 청하면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원숭이띠: 현재 진행 중인 일에 대해서 흡족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그 만큼 자신의 노력이 필요하다. 노력 없이 결과를 얻고자 한다면 과욕일 수 있으니 자신이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는 것이 옳다.

닭띠: 재운이 따르고 뜻밖의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날이다. 다만, 마음을 합해도 이루기 힘든 일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면, 사람들과 분열하지 않도록 분위기를 잘 조성하면 문제없다.

개띠: 따뜻한 말 한마디가 그 어떤 것보다 소중하게 느껴질 것이다. 괴로워하는 사람에게 겉치레가 아닌 진심 어린 위로의 한마디를 건네줘라.

돼지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하여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게 좋다. 어느 정도의 이익은 있지만, 큰 수익은 아직 쉽지 않다.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6.4 지방선거가 일주일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일부 후보들 간에는 네거티브 공방이 과열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정 지역에서는 도 넘은 비방전으로 정책선거가 실종돼 유권자들의 시야가 혼탁해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런 때 일수록 국민들의 역할이 참 중요하겠죠? 나 하나는 괜찮겠지 하는 생각은 버리고 모두 이번 선거 관심 갖고 꼭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5월 28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84년생입니다. 어두운 밤거리를 밝혀주는 빛이 당신에게 내리쬐기 시작했으니, 성공이 눈앞에 있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89년생입니다. 몸과 마음이 말끔해지고, 컨디션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큰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80년생입니다. 생각지 못했던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됩니다. 인생에 닻을 올릴 수 있는 기회니 꼭 잡길 바랍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요즘 장르 불문 연기로 안방극장을 휘어잡고 있는 이 분! 그동안 연기력 논란이 많았지만 이제는 감성연기의 달인이라고 불리는 배우 이종석씨가 바로 89년 뱀띠입니다, 이종석씨는 요새 SBS 드라마 ‘닥터이방인’에서 천재 탈북 의사 박훈 역으로 열연 중인데요, 일취월장 하는 연기력으로 폭넓은 감정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입니다. 이종석씨, 오늘은 큰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이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배우로서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용띠 1964년생입니다. 구설에 올라 오해를 받을 소지가 있습니다. 더 퍼지기 전에 진화에 나서는 게 좋겠습니다.
두 번째, 말띠 1990년생입니다. 스포츠 관련 종사자는 행동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설에 오르내릴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닭띠 1993년생입니다.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하길 바랍니다. 사사로이 정을 베푼다면 망신이 따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이름만 들어도 전율이 느껴지는 이 분! 1세대 뮤지컬 스타죠? 뮤지컬 배우 남경주씨가 바로 64년 용띠인데요, 남경주씨는 맨 오브 라만차, 판타스틱스, 사랑은 비를 타고,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등으로 유명한 만능엔터테이너인데요,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한국 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남경주씨, 그런데 오늘은 구설에 올라 오해를 받을 소지가 있다고 하니까요, 특별히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5월 28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단숨에 최고의 반열에 오른 사람은 거의 없다는 사실, 누구나 알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내심이 부족해서 한두 번 실패하고 나면 포기하게 되죠? 성공한 사람들 대부분은 한 단계 한 단계 밟으면서 많은 경험들을 통해 성장해왔습니다. 포기하는 순간이 곧 실패하는 순간이고 큰 성공은 작은 성공들을 거듭한 결과라는 거! 잊지 마시고 오늘도, 모두 후회 없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