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은 29일 ‘수타 도우를 통한 무한질주’의 의미를 담은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 손으로 도우를 돌리는 모양의 기존 BI를 사용한지 16년만이다.
새로운 BI는 공중으로 날린 ‘수타 도우’를 무한대 기호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무한질주 미스터피자’를 표현한다. 이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인 미스터피자의 세계화에 대한 확고한 의지 및 지속적인 발전의 의미를 담은 것이다.
기존 BI를 좀더 쉽고 간결하게 만들어 미스터피자 제품 철학의 핵심인 '수타 도우’에 집중함과 동시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인지도를 높이고 전세계 누구에게나 쉽게 기억되도록 했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서체를 사용해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정직한 브랜드 이미지를 살렸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BI 공개와 함께 국내 423호 점인 대학로점을 오픈했다. 대학로점은 새로운 BI와 함께 글로벌 인테리어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새 컨셉 매장의 표준 모델 역할을 하게 된다.
대학로점은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혜화역 4번 출구 근처 월해기념관 빌딩 2층에 위치하며 전체면적 330m²의160석 규모다. 공연 등 문화 생활과 쇼핑을 즐기러 온 고객들이 여유롭게 들러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새롭게 변경된 미스터피자의 BI가 처음으로 적용돼 보다 산뜻한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