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에듀모아의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한부모 가족이 늘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싱글맘과 싱글대디 가족에게 스마트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글과 수학 연산을 3년 동안 학습할 수 있는 ‘스펀지’ 패키지와 ‘EBS에듀모아 탭강’을 20~30% 할인된 50만원대에, 동시 구매하면 42% 할인한 60만원대에 제공한다.
스펀지와 EBS에듀모아 탭강은 태블릿PC에서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기로 바쁜 부모들을 위해 자동채점과 오답풀이 기능, 아이의 학습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리포트를 제공하고 학습성과를 부모의 휴대폰으로 전송하는 메시지 기능을 갖췄다.
금훈섭 이야기 대표는 “스마트에듀모아 제품 론칭 후 실제 싱글맘들로부터 안타까운 사연을 받고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끝나면 한 부모 가정의 자녀를 위한 회사차원의 지원정책을 수립하는 등 아이들이 사회적인 차별 없이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싱글맘∙대디 할인 프로모션은 스마트에듀모아 홈페이지(www.sfunsy.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두 자녀 이상 가정에서 기기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나의 기기에 최대 3명까지 개별 아이디를 부여할 수 있다(문의 1588-999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