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지난 17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파티게임즈의 대표 게임인 ‘아이러브커피’의 정통 후속작으로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1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배우 신성록을 홍보 모델로 선정하며 인기몰이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내려받은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럭키박스(게임 아이템 중 랜덤 1종)를 30일까지 증정한다. 이용자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반드시 네이버 앱스토어로 게임에 접속해야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보너스 캐시 2배 지급 이벤트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파티게임즈는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캐시를 결제한 이용자에게 보너스 캐시를 2배 지급한다. 또한 게임을 설치하면 네이버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리뷰를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캐릭터 뽑기권과 20캐시를 선물로 준다.
마지막으로 기존의 이용자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시 내려받아도 아이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