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국가 대표 첫 경기일정에 맞춰 18일부터 대한민국 선수단의 승리를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대표팀 첫 경기 무승부를 거둔 18일부터 월드컵 기간 동안 ‘행운의 상품권 축제’를 통해 ‘틴캐시’, ‘도서문화 상품권’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승리기념 lucky 틴캐시’ 7만 원 권 한정판을 별도 생산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그 외에도 틴캐시 7종과 도서문화 상품권 7종 모두 2% 할인되며, 최대 2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대한민국 대표팀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16강 응원릴레이’ 이벤트도 오는 19일부터 시행되다. 태극전사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아이템베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또는 ‘가방팝’에서 제공하는 니트로 크로스백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16강 진출을 기점으로 이벤트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16강 진출 여부에 대한 국민적 관심사가 큰 만큼 대대적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해당 내용은 16강 진출 확정 시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월드컵 이벤트 내용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www.itemba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