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그룹의 화장품사업 계열사인 ㈜아름연화장품은 피부탄력과 팔자주름 개선에 탁월한 히알루론산 99% 성분을 가진 마이크로 니들 “노블리리패치”를 출시하고 오는 27일(금) 현대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찾는다. “노블리리 패치”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은 피부를 구성하는 생체 합성 천연 물질로 피부 진피, 관절, 안구 등 체내 다양한 조직에 존재한다. 자신의 몸에 200~300배에 달하는 물 분자를 끌어당기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피부 조직을 유지하고 세포활동을 돕는 역할을 해 주름관리에 탁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그동안 화장품으로 히알루론산을 공급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피부에는 레인방어막이 있어 입자가 큰 히알루론산은 진피층으로 통과가 어렵기 때문이다. 그러나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노블리리패치”는 히알루론산이 미세 구조체의 침 형태로 유효성분과 함께 피부 속 깊이 직접 작용하게 하여 얼굴의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노블리리패치”와 함께 선보이는 “노블리리 터닝 앰플”은 식약청 인증 2중 기능성 앰플로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로 동안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식약청에서 고시한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과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후박 추출물, 비피다발효용해물, 판테놀, 오렌지오일, 우엉추출물 등 13개지 성분 함유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노블리리패치”와 “터닝 앰플”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임상테스트로 효과가 확인 되었으며, P&K 피부임상연구센터 임상실험결과 만 35~55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주 2회 4주간 사용하여 피부주름, 탄력, 진피치밀도, 수분, 진피탄력, 회복력, 리프팅 개선에 도움이 됨을 체험했다.
한편, 아름연화장품 송종석 대표이사는 “이번 현대홈쇼핑 런칭을 통해 모기업인 신안그룹의 명성에 걸 맞는 화장품 브랜드로 발돋움 하겠다”라며 “앞으로 기존 화장품 브랜드와 차별화된 컨셉으로 발전할 아름연화장품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문의 : 080-403-100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