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 스킨케어 ‘3P 트렌드’로 관리하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26 1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기온이 1℃씩 올라갈 때마다 피지 분비량이 10%씩 증가한다. 이에 여름철 스킨케어 제품은 산뜻하면서도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대신 피지를 억제해주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최근 국내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여름철 스킨케어 트렌드는 바로 '3P'이다. 무파라벤(Paraben-fee), 식물성 성분(Pureness), 가격(Price)이다.

한국허벌라이프가 최근 출시한 스킨케어 전문라인 '허벌라이프 스킨'은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클렌저, 토너, 세럼, 아이 젤, 아이 크림, 모이스처라이저, 나이트 크림, 스크럽과 민트 클레이 마스크 등 총 10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20~40대 남녀 모두를 위한 제품들로 국내에서는 올 연말 출시 예정이었다. 하지만 먼저 선보인 북미 시장에서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출시 일정이 앞당겨졌다.

'허벌라이프 스킨' 제품들이 주목 받는 것은 최근 화장품 및 생활용품 전반의 트렌드인 무파라벤(Paraben-free) 제품이기 때문이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를 추구하는 '허벌라이프 스킨'의 모든 제품들에는 계면활성제 등의 합성 성분이 없다.

또 '허벌라이프 스킨' 제품들은 순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식물성 성분들을 주원료로 삼았다.

허벌라이프만의 과학적 포뮬라인 'ABCE 솔루션'에 기반해 알로에 베라(Aloe vera)와 비타민 B3, 항산화 비타민 C, E 성분이 로즈마리와 캐모마일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들과 함께 최적으로 배합됐다.

이에 은은한 향과 함께 산뜻하게 흡수되는 '허벌라이프 스킨' 제품들은 뜨거운 햇볕과 강한 자외선 아래 피지 분비량이 늘어나고 땀샘의 운동이 활발해지는 여름철 피부 관리에 특히 적합하다.

무엇보다도 9개 제품으로 구성된 '허벌라이프 스킨 얼티메이트 세트'는 고가 크림 1개와 비슷한 경쟁력이 있는 가격으로 구성됐다.

이와 같이 최근 화장품 업계의 트렌드를 충족한 '허벌라이프 스킨'은 지난 5월 선주문 프로모션 기간 10일동안 약 30만개 제품에 이르는 판매고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한국허벌라이프는 오는 7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허벌라이프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은 화장품 업계의 쏟아지는 신제품 가운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스킨 및 뷰티케어 제품들과 더불어 아름답고 빛나는 피부를 위해서는 올바른 영양 섭취와 규칙적인 운동을 통한 '이너 뷰티' 관리도 중요하다는 점을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