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한국-프랑스 수교 128주년 기념 행사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29 09: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 롯데백화점은 한국과 프랑스의 수교 128주년을 기념해 내달 4일부터 13일까지 본점에서 프랑스 물산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9층 행사장에서 여성·잡화·생활가전·식품 등 모든 상품군의 다양한 프랑스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바네사브루노·산드로·마주·꽁뜨와데꼬또니에 등 여성 컨템포러리 6개 브랜드 이월상품을 최대 50% 세일한다.

이와 함께 프랑스 명품 선글러스 한정기획전을 열고 랑방·끌로에 등 9개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미슐랭 3스타 셰프로 유명한 프랑스 요리가 피에르 가니에르와 함께하는 식품 행사를 준비했다. 

피에르 가니에르가 추천하는 프랑스 와인 33종과 가공식품을 선보인다. 또 내달 4일 본점 VIP 고객을 대상으로 쿠킹 클래스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1층 정문에 에펠탑 조형물을 설치한다. 에비뉴엘 1층에는 에비뉴엘 방돔컬렉션을 열고 루이비통·까르띠에·쇼메 등 5개 명품 브랜드의 쇼케이스를 전시한다.

롯데백화점은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본점 3층 보이드에서 아비코·세제르 등 프랑스 스트리프 잡화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열고 이월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본점 1층 정문 앞에서 에펠탑을 소재로 한 조명쇼와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영플라자 하늘정원에서 프랑스 전통 스포츠 페탕크 체험존을 마련했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한·불 수교 128년을 기념해 프랑스 대사관과 연계해 관련 상품을 비롯해 전시회·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이색적인 행사를 선보여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