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그룹의 화장품 계열사인 아름연화장품(www.arumyeon.co.kr)은 지난 27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출시한 ‘노블 리리 패치 세트(NOBLE ReLe PATCH)’가 순주문 달성률 100%를 초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아름연화장품에 따르면 노블 리리 패치 세트는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속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99%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3무(파라벤, 미네랄오일, 탤크)처방을 도입해 건강한 피부 관리 및 유지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세트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은 피부를 구성하는 생체 합성 천연 물질로 피부 진피, 관절, 안구 등 체내 다양한 조직에 존재한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조직을 유지하고 세포활동을 돕는 역할을 해 주름관리에 탁월한 것으로 전문가들을 통해 입증됐다.
송종석 아름연화장품 대표는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기존 화장품들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화장품을 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름연화장품은 올 하반기 스포츠 레저 전문화장품 고위드미(Go with Me)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080-403-100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