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제주서 '라바렌터카' 첫 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03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AJ렌터카는 인기캐릭터 '라바'를 차량 전면에 적용한 라바렌터카를 제주에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라바'는 노란색과 붉은색 애벌레가 등장하는 슬랙스팁 코미디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AJ렌터카는 소형, 중형, 승합 차량(레이, 쏘울, LF소나타, 뉴카니발) 총 10대에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 6개월간 제주지점에서 시범 운행한다. 레이와 LF소나타는 이날부터 예약 가능하며 쏘울과 뉴카니발은 이 달 중순부터 이용할 수 있다. 회사는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경우 운행 대수를 증차할 계획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AJ렌터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 시 '라바 캐릭터카'를 선택하거나 사전에 컨택센터(1544-1600)에 전화 예약하면 된다. 회사는 제주 국제공항과 AJ렌터카 제주지점을 오가는 모든 셔틀버스에도 캐릭터를 적용한 ‘라바버스’를 운행한다.

 


라바렌터카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 고객에게 렌터카 1대당 라바캐릭터 토이를 증정하고, 어린이를 동반할 경우 라바 모기퇴치 스티커도 제공한다. 더불어 제주도 내에서 라바렌터카 또는 라바버스 인증샷을 촬영해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한 뒤 AJ렌터카 공식 블로그(blog.naver.com/ajnyou)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오은영 AJ렌터카 홍보팀장은 “제주도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과 젊은 층이 많이 찾는 관광지로 라바렌터카에 대한 반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차량 보닛, 옆면, 후면은 물론 차종별 각기 다른 디자인을 적용하는 등 심혈을 기울인 만큼 익살스런 라바렌터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제주도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