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7/04/20140704091647510320.jpg)
[사진제공-팜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팜플(대표 서현승)의 차기작 차세대 영웅 RPG ‘데미갓워’(개발사 파라노이드 조이, 대표 강지훈)가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 이번 CBT는 오는 7일 정오까지 진행되며, 기존 CBT 참가 신청자들의 경우 문자 메시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URL을 통해 접속하면 된다.
일반 참여자들은 공식 커뮤니티 내 게임 QR코드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팜플은 이번 CBT에서 사용했던 닉네임을 정식 서비스 오픈 이후에도 사용 가능한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비롯해, CBT 기간 중 정예 난이도 주리온 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시 4~5성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전설의 영웅 소환석’을 증정한다.
또한, 플레이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CBT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emigodw)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