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PD, 박소희 아나운서 = 효민 나이스바디, 효민 다이어트, 효민 나이스 바디 크로스핏, 효민 나이스 바디 총알 다이어트
◆ 영상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의 핫한 연예이슈를 알아보는 스타뉴스의 박소희입니다.
최근 <나이스 바디>라는 솔로 앨범을 낸 효민씨, 노래 제목에 어울리게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합니다. 운동법과 식단도 공개했는데요. 함께 만나볼까요?
며칠 전 티아라 효민씨가 솔로 앨범 <나이스 바디>로 돌아왔는데요.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그리고 좀 더 멋진 무대를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합니다. 뺄 살이 어디 있다고 더 뺀다는 건지……
오늘 오전 티아라의 소속사는 효민씨의 다이어트 및 운동 인증샷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귀여운 음식그림도 그려져 있는데요. 지금 얼마나 ‘배고픈’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마구마구 느껴집니다.
효민씨는 무려 12일만에 4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죠. 워낙 짧은 시간이라 ‘총알 다이어트’라고 하는데요. 7일간 레몬 디톡스 후, 5일간 보식 기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방울토마토, 당근, 샐러드를 제일 많이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크로스핏입니다.
크로스핏 다이어트. 쉽게 생각해서 섞어서 하는 운동인데요.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 전신을 발달시키는 고강도 트레이닝이죠. 수영 등 유산소 운동을 시작으로 중량 운동(헬스 등), 역도 운동(리프트)까지 모든 운동을 교차해 몸을 단련한다고 하네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