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여행 만들기’란 제주도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필요한 항공권과 숙박, 그리고 렌터카를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하고 조합해 한번에 결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현재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기 입맛에 맞춰 One-stop으로 예약을 끝내는 ‘제주여행 만들기’의 예약절차는 간단하다.
해당 사이트(http://www.modetour.com/Jeju/intro.aspx?MLoc=0605#)에 들어가서 항공/숙박/렌터카 메뉴를 선택한 후 여행하고자 하는 일정을 입력한 후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고 예약자 혹은 여행자의 정보만 입력하면 완성된다.
단 실시간 항공권은 예약과 동시에 결제해야 하며 숙박과 렌터카는 전화상담 이후 예약 확정이 된 후 결제가 가능하다.
한편 모두투어는 7~8월 예약 및 출발고객에 한해 항공권 구입 후 숙박 또는 렌터카를 추가한 선착순 50팀에게 팀 별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하고 모두투어에서 인수해 운영 중인 제주 로베로호텔에서 7~8월에 투숙하는 고객은 매일 선착순 3객실에 한해 리모델링룸으로 객실 업그레이드해 준다.
모두투어의 회원이라면 제주 ‘수눌음’ 쇼핑센터 방문 시 오미자차 1병과 15%할인쿠폰 및 ‘세리월드’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라호텔, 오션스위츠호텔, KAL호텔, 오리엔탈호텔에서 숙박하는 고객에게는 일정기간 동안 비치 타올, 손수건증정 및 바닷가전망 객실 업그레이드를 해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