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워터파크 특집>메머드급 파도에 놀라고 가족 배려한 편의시설에 감동…김해롯데워터파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10 07: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물놀이의 시즌'이 돌아왔다. 올여름은 예년보다 더 덥고 뜨겁다는 기상청의 전망이다. 더위를 식히는데는 산과 바다도 좋지만 워터파크가 제격이다. 무더운 여름을 신나고 짜릿하게 즐길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젊은 연인들에게도 인기다.
올여름, 안전과 재미 모두 갖춘 워터파크로 떠나자. 스릴 만점 놀이시설과 이국적인 풍경을 갖춘 국내 대형 워터파크가 기다리고 있다. 클럽 ‘옥타곤’과 함께 하는 DJ 뮤직파티와 워터파크 안에서 다과도 즐길수 있는 풀파티, 재미있는 게임까지 이색 이벤트도 풍성하다. 가족·연인과 함께 가기좋은, 급수가 다른 '물좋은 워터파크' 4곳을 소개한다.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지난 30일 메머드급 워터파크가 경상남도 김해시에 들어 섰다. 롯데 김해 워터파크가 바로 그 곳이다.

주변 환경과 시설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곳은 남태평양 '폴리네시아'를 연상케 한다. 파크 한가운데 서있는 거대한 화산 '자이언트 볼케이노' 또한 인상적이다.

◆롯데워터파크 최고 인기 어트랙션 ‘자이언트 웨이브’
 
롯데워터파크 이용 손님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시설은 ‘자이언트 웨이브’ 다.

워터파크에 들어서는 순간 일단 파도풀의 웅장함에 놀란다. 화산에서부터 2.4m의 높이로 밀려오는 파도가 시각적으로 강한 인상을 준다.

폭 120m, 길이 135m의 대형 파도풀은 최대 3200명까지 동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롯데워터파크의 파도는 파도풀 끝까지 쭉 밀려오는 형태이기 때문에 어떤 위치에 있어도 다양한 종류의 파도를 탈 수 있다. 또한 파도풀 뒤에 위치한 ‘자이언트 볼케이노’의 화산쇼를 파도와 함께 볼 수 있어 더욱 스릴 넘친다.

분화구에서 솟구치는 불기둥과 함께 1.8톤의 물이 쏟아져 내린다.

이런 시각적 요소와 함께 큰 파도가 칠 때 마다 고동소리가 울려 파도를 기다리는 사람들의 긴장감을 더 하고 있다. 이런 다양한 효과들이 실제 폴리네시안 섬에서 파도를 타는 듯한 느낌을 제공해 이용객들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킨다.

◆자체 캐릭터 제작 등 롯데월드 운영 노하우 집약
 

롯데워터파크가 자체 캐릭터 로키를 선보였다.

롯데워터파크는 롯데월드의 운영 노하우가 집약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큰 자랑거리다. 다른 워터파크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여러 공연은 물론 캐릭터를 제작해 친숙함을 더 했다.

롯데워터파크는 롯데월드의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는 물론 폴리네시안의 창조신인 티키를 모티브로 한 ‘로키’를 탄생시켰다.

캐릭터들의 퍼레이드 쇼가 워터파크 내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 상품도 개발해 판매 중이다.

이 외에도 롯데워터파크의 상징물로 자리매김한 ‘자이언트 볼케이노’에서는 불기둥과 물을 쏟아내는 화산쇼가 펼쳐지며 폴리네시아에서 온 하와이안밴드가 신나는 음악과 함께 댄스 공연을 펼친다.

골드시즌(7/12~8/17)에는 볼케이노 스테이지에서 다이버들의 화려한 다이빙 쇼도 펼쳐질 계획이다.

◆고객들이 칭찬이 자자하다…롯데워터파크 시설 최고
 

롯데워터파크 내 먹거리 시설 '풍경마루'

여자락커룸 내 남자 영유아를 동반한 엄마들을 위한 모자(母子)락커와 모자(母子) 샤워실이 마련돼 있어 보다 편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에 10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찜질방과 사우나도 다른 워터파크와 차별화 된 공간이다.
 

롯데워터파크 찜질방

찜질방에는 참숯 향균방, 황토 장수방 등 8개의 테마룸이 마련돼 있으며 한증막, 피톤치드 체험, 닥터피시존 등 최신 시설을 갖춰 물놀이로 지친 몸을 힐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롯데워터파크가 갖춘 먹거리 시설도 자랑거리 중 하나다.

보통 워터파크에서는 먹거리가 마땅치 않아 패스트푸드로 간단히 먹는 경우가 많지만, 롯데워터파크는 다양한 푸드 매장을 마련,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있는 먹거리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롯데워터파크 3층 가장 전망 좋은 곳에 마련된 ‘풍경마루’는 여러 종류의 정갈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탁 트인 창을 통해 워터파크 실외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게다가 소고기미역국정식, 한우육개장정식, 새송이불고기 비빔밥정식 등 정성스럽게 마련된 식사 메뉴가 남녀노소 입맛을 만족시킨다.

◆풍성한 할인행사까지 ‘팡팡’

롯데워터파크는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우대 행사를 준비했다.

상시 할인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김해 지역민은 성수기(5.30~10.5) 20%, 비수기(5.30~10.5 제외한 기간) 3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만 65세 이상 고령자나 장애인은 성수기 약 25%, 비수기 약 35% 할인 혜택을 받는다.

제휴 카드 할인을 이용하면 더욱 알뜰하게 롯데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0일 까지 롯데, 비씨, NH농협, 삼성2 카드 이용 시 전월 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본인 40% 및 동반 3인 30% 할인이 적용 된다.  롯데 멤버스 전 회원은 40% 할인 적용되며 동반 1인까지 30% 할인 받을 수 있다. 1661-2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